단순한 주거공간이 아닌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 친화적인 휴식을 바라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늘고있다. 하지만 편리한 생활환경도 포기할 수 없는 노릇이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분양을 시작한 용인 죽전택지개발지구내 위치한 `아리에띠캐슬`이 투자자 및 실소유주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아리에띠캐슬`은 단지 인근의 도시계획공원으로의 전용통로와 모든 세대의 조망과 일조를 최대화시킨 단지설계로 일본 프레임웍스사가 전체적인 단지설계를 맡았다. 전세대 남서향 배치 및 단지 후면 개방형 설계로 빛과 통풍을 우선시 했으며, 세대별 7~55평의 테라스 공간 및 1층세대 17~46평의 개별 정원도 제공된다. 총 29세대가 분양되는 `아리에띠캐슬`은 14개 타입의 맞춤형 주거공간을 제공하는데, 세계 최대 설계사무소인 미국 겐슬러社 한국지사장 역임의 건축가가 설계하였고, 아파트식 관리시스템을 적용하여, 주거공간의 편리함을 극대화 하였다.
친자연적인 생활환경 및 최첨단 시스템의 주거공간이 어우러진 `아리에띠캐슬`은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죽전 로데오아울렛, 하나로마트, 보정동 카페거리 등의 편의시설과 초중고에서 용인외고, BHCS국제학교, 단국대학교까지 교육환경을 이루고 있다.
또한, 죽전역(분당선), 보정역(분당선), GTX-B(구성역:2021년 예정)이 인접하여 지하철만 3개 노선이 모여 있는 교통의 중심지로 강남, 서초, 잠실까지 환승 없이 20분대에 직접 연결되며,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 분당내곡 고속화도로, 용서고속도로, 경부와 영동 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강남, 분당, 경부, 영동까지 초고속 논스톱으로 연결되어, 교통의 편의성 또한 뛰어나단 평가를 받고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