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SNL 코리아 시즌 9’에 재소환된 호스트 이태임이 CF 패러디를 선보인다.
28일 방송되는 `SNL 코리아 시즌9`의 호스트 이태임이 끝모를 분장과 이미지 변신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근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사랑스러운 악역을 맡아 완벽하게 소화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배우 이태임이 이날 방송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분장을 시도할 예정. 그동안 작품을 통해 검증된 연기력과 표현력을 바탕으로 크루들과 함께 코너 `이미지 세포 연구소`에 등장해 눈을 뗄 수 없는 꽁트와 패러디를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이태임은 `이미지 세포 연구소`에서 최근 온라인에서 다양한 패러디로 주목받는 음료 CF 패러디를 보여준다. 특히 그동한 차갑고 도시적인 역할을 많이 보여줬던 이태임이 이날 변신을 통해 털털하고 친근한 매력을 어필한다. 제작진이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사진에 이태임은 SNL 크루들과 3인조를 이뤄 깜찍한 표정과 손동작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외에도 다양한 캐릭터가 준비되어 있다. 이태임은 영화 `방자전`의 춘향이로 변신,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정극에 버금가는 연기를 보여준다. 반면 캐릭터와 상반된 성격으로 크루들을 당황하게 만들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 새로운 모습 이외에도 이태임에 최적화된 도시적인 모습도 함께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다양한 모습을 예고했다.
`SNL9` 의 백승룡 PD는 "다시 돌아온 이태임을 격하게 환영한다 과거 출연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모습을 담는 재미로 아이디어 회의에 임했다. 본 방송에서 보여줄 이태임의 무지개같은 매력에 흠뻑 취해보시길 권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우 이태임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tvN ‘SNL 코리아 9’는 오는 28일(내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이태임 snl(사진=tvN)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