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한 스타일과 자유롭고 진취적인 마인드를 가진 영국 여성들의 인기 아이템
대표 제품 `프로페셔널 6 셰이드 아이섀도우 코랄 딜라이트`
클래식하면서 자유로운 영국 감성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메이크업 아카데미 (이하 MUA)가 11월 1일 국내 온라인 종합몰에 런칭한다.
MUA는 2010년 런칭 이후, 10대와 20대 타겟에 맞춘 트렌디한 컬러와 강렬한 발색,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하이퀄리티 컬렉션으로 영국 현지에서 성공적으로 자리잡은 브랜드이다. 특히 아이섀도우와 하이라이터가 깊은 발색과 가벼운 포뮬라로 현지에서 인기있는 제품이다. 유럽 대형 드럭스토어인 슈퍼드럭 750여개에 입점하며 영국 뿐 아니라 파키스탄과 유럽 전역의 인기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였다. 그래서 영국을 즐겨 찾는 국내 여행자들에겐 `영국 여행 필수템`으로 친숙한 브랜드다.
모든 사람들이 전문가처럼 쉽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뷰티 제품을 만드는 것을 미션으로 MUA는 언제나 신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또한 MUA의 메이크업 제품은 누구나 쉽게, 빠르게 트렌드를 따라갈 수 있게 도와주는 아카데미 철학을 보여주고 있다. 타겟이 20대인 만큼 그들의 지갑 사정을 생각해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제품을 책정하는 소비자 중심 마케팅 사고와 더불어 동물실험을 배제한 착한 메이크업으로 현지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MUA의 대표 제품으로는 `MUA 프로페셔널 6 셰이드 아이섀도우`와 `MUA 럭스 벨벳 립락커`, `MUA 립스틱` 등이 있다. 특히 프로페셔널 6 셰이드 아이섀도우는 펄 베이스의 가벼운 포뮬라로 뭉침 없이 한 번의 터치로 강렬하고 화사한 발색력을 자랑한다. 데일리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하나의 제품에 6개 컬러 구성의 다채로운 메이크업이 가능한 멀티 팔레트로 소비자가 9,300원이다. 펄 타입과 매트 타입으로 나뉘며 베스트 제품은 코랄 딜라이트로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블러쉬나 하이라이터, 아이라이너 등 53가지 품목으로 처음 메이크업을 경험하는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 여성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프로페셔널한 메이크업을 즐기고 사랑하는 아티스트까지 다양한 연령층 니즈에 맞는 컬렉션으로 구성 되어있다.
MUA 공식 수입사 ㈜예건에프앤씨에서는 MUA 국내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금액별 증정품 제공 이벤트와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11월 1일부터 모든 온라인 종합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MUA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