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버즈, 전국투어 콘서트 ‘JUST ONE’ 시작… 대전 첫 공연 성료

입력 2017-11-06 16:59  




밴드 버즈 (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의 2017 전국투어 콘서트 ‘JUST ONE’의 첫 공연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버즈는 지난 5일 대전 충남대 정심화홀에서 2017 전국투어 콘서트 ‘저스트 원(JUST ONE)’의 첫 무대를 펼쳤다. 지난해 전국투어 콘서트 ‘더 밴드(The Band)’에 이어서 올해도 전국투어 콘서트로 팬들을 만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버즈의 전국투어 무대는 미니앨범의 수록곡 중 하나인 ‘JUST ONE’과 동명의 타이틀로 단 하나의 특별한 콘서트라는 주제로 기존에 들을 수 없었던, 팬들이 사랑하는 숨은 명곡들과 함께 히트곡은 물론 신나는 분위기의 곡들로 구성된 메들리까지 단 하나의 특별한 시간이라는 주제와 걸맞은 특별한 콘서트 무대가 꾸며졌다.

전국투어 콘서트 ‘JUST ONE’의 첫 무대인 대전에서는 10년 만에 선보인 ‘My Darling (End)’과 팬들이 기다리던 노래 중 하나인 ‘어느 소녀의 희망’을 부르자 객석에서 뜨거운 함성이 이어졌다. 이어서 버즈의 1집부터 올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니앨범 ‘Be One’의 수록곡까지 포함해 20여곡의 다채로운 셋 리스트를 들려주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서 ‘나’를 주제로 한 메들리를 들려주며 분위기를 더 달아오르게 했다. 뿐만 아니라 기타 손성희와 보컬 민경훈이 노래와 함께 깜짝 안무까지 선보이면서 팬 서비스의 방점을 찍었다.

공연 중 깜짝 공개된 JTBC 뉴스룸을 패러디한 인터뷰 영상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상에서는 버즈 멤버 각자의 개성이 담겨있는 재미있는 인터뷰가 진행돼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또 다른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했다.

이 밖에도 버즈는 신나는 분위기의 곡들을 연달아 들려주면서 팬들의 열띤 환호와 박수, 떼창을 이끌어냈다. 이후 마지막 앵콜 무대를 소화하며 공연을 마감했다.

대전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버즈는 오는 11월 18일, 19일 수원(경기도 문화의 전당), 12월 2일 창원(KBS 창원홀), 9일 울산(KBS 울산홀), 16일 부산(KBS 부산홀), 23일, 24일 대구(경북대학교 대강당), 29일, 30일, 31일 서울(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로 전국투어를 이어간다. 이후 전국투어 일정에 포함되지 않은 다른 지역 또한 추가될 예정으로 1월까지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