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공간전문가 그룹 ㈜아지오디자인(대표 심우태)이 만든 프리미엄독서실 프랜차이즈 브랜드 `플랜에이`가 오는 20일 천안불당센터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최근 오픈한 대구시지센터, 전주인후센터, 상동센터부터 11월 중순 오픈 예정인 동탄센터, 양산센터, 두호센터에 이르기까지 이들의 공통점은 모두 전문직 경력의 여성이 센터를 이끌고 있다는 점이다.
프리미엄독서실 플랜에이가 여성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인 이유는 FC사업본부 운영관리팀을 중심으로 한 꼼꼼하고 적극적인 사전가이드,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 등에 있다.
11월 말 오픈을 앞둔 플랜에이 천안불당센터 김민경 원장 또한 천안 불당지역에서 수학전문학원 베테랑 수학 강사 출신의 여성이다.
그는 "수년간 아이들을 가르치고 같이 공부하며 최고의 학습효과와 학습능률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이 모든 것을 뒷받침해 줄 수 있는 환경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다"며 "플렌에이는 여러 부분에서 이러한 요소들을 모두 갖추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동안 교육해왔던 것들을 뒷받침으로 학생들을 위한 적절한 피드백과 함께 플렌에이가 선사하는 최고의 학습효과를 더 극대화할 수 있도록 최대한 학생들 입장에서 운영할 것"이라는 앞으로의 계획을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학생들을 먼저 생각하는 김 원장의 교육 가치관은 공간에 대한 교육적 가치를 기본으로 여기는 플랜에이의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있다.
플랜에이 천안불당센터는 11월 20일 오픈을 위한 막바지 작업에 접어든 상태다. 위치는 불당 호반베르디움 더센트럴 아파트 뒤편이며 오픈을 기념한 3+1 행사, 3달 등록 시 1달 무료 프로모션과 무료체험, 신규 등록회원을 위한 선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플랜에이 브랜드를 만들어낸 아지오디자인은 18여 년간 교육공간 전문 디자인과 설계 등의 오랜 경험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외주 없이 전 직원이 설계와 디자인, 마케팅, 슈퍼바이징에 이르는 모든 부분을 직접 진행하고 있는 탄탄한 강소기업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프리미엄독서실, 프리미엄스터디센터 창업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플랜에이`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