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에서 새로 나온 유아식탁의자 스마트스윙 하이체어가 출시 2개월만에 전컬러 품절이 되었다.
이에 따라 스마트스윙은 전 채널에서 예약배송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11월 27일부터 순차 배송이 진행된다. 이번 예약판매 제품은 스마트스윙 그레이와 오렌지 2가지 컬러에 한해서만 진행된다.
이번 품절사태로 인해 시크에서는 예약 구매자 고객들에게 밀크디자인 블랭킷을 추가로 증정한다. 기존 예약 구매자들도 증정 대상에 포함된다.
만약 스마트스윙을 빠르게 받아보고 싶다면,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를 참여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다.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맘앤베이비페어에서는 시크 스마트스윙을 2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베이지와 오렌지 컬러는 각각 20대 한정 수량으로 즉시 배송이 가능하여 예약을 기다리기 어려운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킨텍스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시즌 OFF 할인 행사로 최대 43% 할인된 가격으로 시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사용이 쉬운 카시트 이지턴360 및 기내반입 절충형 유모차 롤리팝 등 시크의 주요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는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 7,8홀에서 열리며 시크 부스는 G101에서 찾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