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입주시장에서 인기 있는 품목 중 하나로 이제는 보편화가 된 줄눈시공.
공인인증기관 KCL에서 검증된 줄눈닷컴(대표 김미지)의 다양한 줄눈코팅제품들과 제공되는 동영상, 관련된 노하우 등의 자료들은 이를 통해 기본적인 지식을 얻은 셀프족들의 높은 만족률이 알려지면서 줄눈닷컴이 국내 셀프줄눈시장을 이끌어가는 견인역할을 하고 있다.
믿을 수 있는 정직한 줄눈기업으로의 성장은 항곰팡이, 항균성이 인증된 줄눈제와 휘발성 유기화합물이 전혀 검출되지 않는 안전함을 모두 갖춘 셀프줄눈코팅제세트의 제품력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에 있다. 줄눈닷컴의 셀프줄눈코팅제품은 이미 알려진 대로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줄눈제를 셀프줄눈시장에 도입, 인테리어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을 통해 셀프족들을 자극했고, 채널 다변화를 통해 줄눈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줄눈닷컴 관계자는 지긋지긋한 곰팡이와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줄눈시공의 필요성을 느낀 소비자들이 줄눈코팅제품을 선택할 때 중요한 부분이 줄눈제와 안료의 성분, 그리고 백시멘트 제거방법이라고 얘기하고 있다. 그냥 봐서는 알 수 없는 유해물질이 포함되어 있는 줄눈제 사용을 피하는 방법으로 시험성적서 및 증명서를 통해 친환경줄눈제인지 그 성분을 확인하길 권하고 있다.
더불어 백시멘트는 꼭 제거해야 하며, 2~3mm 정도의 깊이로 해야 한다는 것, 그 밖에도 줄눈시공 전, 후에는 하루정도 물 사용을 금해야 하며, 시공 후 청소할 때 주의사항으로 독하고 냄새나는 락스와 철수세미 사용은 피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셀프줄눈코팅제품을 확장하며 새롭게 알려지고 있는 ‘꽃길’은 일반형 안료로 구분되는 제품보다 더 작아진 미세안료를 사용해 입자감이 더 곱고 차분하며 세련됨을 표현, 선명하고 밝은 색감의 일반 안료보다 더 고급스럽게 연출하고 싶은 소비자에게 강하게 어필하고 있다.
셀프줄눈코팅제품 튜브의 대표 이미지인 노란캡에서 시작한 줄눈닷컴의 셀프라인은 제품 확장을 통해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는 등,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의 신뢰를 받고 있으며, 일간스포츠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리서치가 주관하는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받아 줄눈닷컴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