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우주소녀(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미기, 루다, 연정)가 여신 드레스를 입고 반전 비글 매력을 발산한다.
우주소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우주소녀 공식 VLIVE 채널과 SNS를 통해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소보쇼` 3회 예고편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우주소녀가 해산물 미인 선발대회의 본선에 참가하는 모습이 담겼다. 우주소녀는 지난 2회에서의 작업복 모습과 달리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여신 분위기를 자랑했다. 그러나 여신 이미지도 잠시, 멤버들은 기상천외한 모습으로 엉뚱한 매력을 발산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산물 미인 선발대회 결과가 기대를 모은다. 영상은 접한 네티즌을은 "우소보쇼 너무 웃겨요", "드레소녀 너무 이쁘다.", "상상 초월 비글미", "우주소녀 화이팅! 뭐든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라는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우주소녀의 새 리얼리티 ‘우소보쇼’는 기존 걸그룹 리얼리티를 탈피해 스토리와 버라이어티를 결합한 프로그램이다. 숙소에서 벗어나 새로운 생활을 맞이한 소녀들의 성장기와 각종 게임과 미션을 통한 버라이어티적 요소를 통해 멤버들의 숨겨둔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우소보쇼’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JTBC2와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