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전문 글랜무어(GLAN.MOOR)가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로 알려진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홍콩 2017`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들에게 큰 호평을 얻었다.
홍콩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er 에서 진행된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박람회로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전세계 2,877개의 업체가 참가했다.
글랜무어는 이번 박람회에서 현지 소비자들과 바이어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얻었고 미국, 스페인, 인도 등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이 연이어 부스를 찾았다.
박람회 기간 동안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글랜무어 모공팩은 천연성분으로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모공을 수축시키는 워시오프팩이다. 모공을 수축해주는 포졸란 성분뿐 아니라 제올라이트, 토르말린 등 성분에 따라 트러블케어, 미백 등의 기능이 있는 워시오프팩 라인을 갖추고 있다. 이밖에도 글랜무어 제품 중 현재 국내소비자들에게 가장 인기 제품인 ▲일렉 토르말린 샤이닝 글로우 크림 일명, 토르크림과 트러블케어라인의 클렌징워터 ▲디톡 제올라이트 트럼블 클렌징 워터 등을 선보였다.
글랜무어 관계자는 "글랜무어는 참가하는 박람회마다 바이어들의 해외 유통 문의가 잇따르고 있고 현지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며 직접 판매에서도 눈에 띄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서도 글랜무어의 컨셉과 기능, 기술력 등 브랜드의 매력을 충분히 어필하고 호평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