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이 각종 부가서비스를 한꺼번에 묶어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번들(Bundle)`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묶음`이란 뜻의 새로운 부가 서비스 `번들`은 국제선 이용 시 항공권 운임 외 추가 위탁 수하물이나 사전 좌석지정, 기내식 사전 예약 주문 등 서비스를 한꺼번에 묶어서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번들 서비스는 기내식이 포함된 더블팩, 기내식과 함께 20kg까지 무료로 위탁 수하물을 맡길 수 있는 트리플팩, 25kg까지 무료로 위탁 수하물을 맡기고 전 좌석 사전 지정, 기내식, 전용 카운터와 수하물 우선 처리 서비스까지 모두 포함된 멀티팩까지 총 3가지입니다.
항공권 예매 시 원하는 번들 서비스를 선택하면 부가 서비스를 따로따로 구입하는 것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후쿠오카행 항공권 예매 시 12,000원인 더블팩을 함께 구매하면, 9,000원인 기내식과 온라인 사전 좌석 지정 7,000원을 더한 총 금액 16,000원보다 33% 정도 더 저렴합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고객분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번들 서비스를 기획됐다"며 "지역별로 번들의 종류와 구성이 다르므로, 예약 전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