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디자인 가구 기업 벤스(대표:황지현)는 최근 질 좋은 휴식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반영하여 리클라이너 침대 `브리엄` 6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브리엄은` 부드러운 촉감의 PU 가죽 소재와 컴팩트한 31cm 높이로 소형 평형대의 침실에서도 개방감을 선사하는 디자인이 포인트이며 특히 벤스에서 처음으로 출시하는 리클라이너 침대라는 점이 눈에 띈다.
`브리엄` 리클라이너 침대는 세련되고 직선적인 라인과 한국인의 평균 체형을 고려하여 설계되었기 때문에 사용자는 보다 안락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상황이나 컨디션에 따라 헤드 각도를 6단계로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편리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컬러는 최신 유럽의 트렌드를 반영한 크림베이지, 머드그레이 등 미드톤 색상을 사용했다.
`브리엄`은 출시 기념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이용할 경우, 퀸 사이즈는 정상가보다 43만원 저렴한 569,000원에, 수퍼킹 사이즈는 435,000원 할인된 664,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벤스 마케팅팀은 "미니멀하고 심플한 스타일의 `브리엄`은 공간과 트렌드에 구애 받지 않고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벤스는 본인 계정의 SNS에 제품 후기를 작성하면 우수자를 선정해 신라 호텔 숙박권(65만원 상당)과 더 파크뷰 식사권(20만원 상당), 벤스 쇼핑 포인트(10만원 상당)를 증정하는 연말 이벤트를 오는 12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이밖에도 2017년 한 해 동안 셀러브리티에게 사랑받았던 PPL 아이템 기획전을 열고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스테디셀러 벤스 라텍스 독립스프링 매트리스를 최대 50%할인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벤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