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이 가까워 오면서 곧 다가오는 연말 모임으로 연말 모임장소와 회식 장소를 찾느라 분주한 직장인들이 많다. 술자리 회식에서 인기 메뉴는 단연 돼지고기, 곱창과 같은 메뉴이다. 그 중 위벽 보호, 알코올 분해로 숙취 해소 효과를 주고 골다공증 및 골연화증 예방에 도움이 되는 막창이 건강을 생각하는 현대인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막창을 다루는 음식점들이 계속해서 늘어나는 가운데 초벌한 막창을 제공하는 마시대감이 주목을 받고 있다. 수유맛집 마시대감은 소와 돼지 막창을 사용하여 초벌 후 제공하고 있다. 오로지 막창 메뉴만 판매하여 메뉴의 전문성을 높이고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콩나물과 부추, 김치를 함께 익혀 먹거나 마시대감에서 개발한 자체 특제소스를 함께 곁들여 먹으면 느끼함을 없애고 막창의 고소함을 극대화 할 수 있다. 막창과 잘 어울리는 계란찜은 서비스로 제공되는 사항이다.
수유맛집 마시대감 관계자는 "다른 가게들과 달리 초벌 후 제공하기 때문에 빨리빨리 문화에 익숙한 현대인들에게 적합해 인기를 끌고 있다." 며 "야근으로 늦은 퇴근이 일상인 직장인들을 위해 오후 5시부터 다음날 오전 7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이어서 "신선한 최고급의 재료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막창 특유의 냄새로 막창을 멀리하셨던 분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수유맛집 마시대감 예약과 관련한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