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오피스텔(아파텔) 및 상가 분양 시장을 누비고 있는 다인건설이 양산 물금신도시에서 다인 로얄팰리스 물금 시리즈 4차와 5차를 공급한다. 이미 동일 지역에서 1~3차를 조기 완판한 바 있어 이번 분양 역시 빠르게 진행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양산 물금신도시는 부산도시철도 1, 2호선을 연결, 양산선이 완공되는 시점과 사송신도시 준공 시점이 맞물려 시너지 효과 또한 기대되고 있으며, 양산 내 최적의 생활 인프라를 갖출 전망이다.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4차는 경상남도 양산시 물금읍 가촌리 1288-1번지에 들어서며 오피스텔 225세대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4차 바로 옆인 가촌리 1288-2번지에는 다인 로얄팰리스 물금 5차가 위치한다.
다인건설만의 혁신적인 설계로 지어진 로얄팰리스 물금 4,5차의 실내는 복층으로 구성되어 맞통풍 설계의 2~3베이 혁신평면이 적용돼 통풍과 채광에 유리하며 다인만의 풀빌트인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민 편의를 도모한다.
복층으로 구성되는 실내는 맞통풍 설계의 2~3베이 혁신평면이 적용돼 통풍과 채광에 유리하며 다인로얄팰리스만의 풀빌트인 시스템을 적용해 입주민 편의를 도모한다. 각 세대에는 빌트인 콤비냉장고와 LED TV를 비롯해 천정형 시스템에어컨, 빌트인 드럼세탁기, 일체형 샤워기, 전자 비데, 디지털 도어록 등이 제공된다.
다인로얄팰리스 물금 4,5차는 지진에너지를 흡수하는 선진화된 공법인 제진설계 공법을 도입해 입주민의 안전을 생각했으며 안목치수를 적용해 실용적인 공간 배분이 가능, 동일 면적 아파트 수준의 체감 공간을 제공한다.
로얄팰리스 4,5차가 들어서는 물금신도시는 사통팔달의 광역교통망 뿐만 아니라 풍부한 개발호재로 양산 거주민으로부터 이주하고 싶은 지역으로 선정됐다. 물금 4, 5차는 양산 중심상업지역 초입에 위치해 증산역 및 부산대양산캠퍼스역을 잇는다. 더불어 물금IC, 남양산IC를 통해 경부·대구 고속도로 등 사통팔달 광역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물금역(새마을호), 양산 시외버스터미널 반경 3km 내에 위치해 수도권 및 경북권 등 전국 각지 이동이 대중교통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물금 4차와 5차는 1차, 2차 바로 옆에 자리할 예정이어서 대형 브랜드 타운이 조성을 예견하며 분양 속도를 내는 가운데, 로얄팰리스 물금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