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브와 포맨의 `발라드림 4` 4차 포스터가 공개됐다.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29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바이브와 포맨의 12월 브랜드 콘서트 `발라드림 Ⅳ(이하 발라드림 4)`의 4차 포스터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4차 포스터 이미지 속 바이브는 `애절하게 부른 발라드는 0칼로리`, `애절한 게 죄라면 발라드림은 무기징역`, `발라드의 발라드에 의한 발라드를 위한`, `발라드는 신장이 아니라 심장으로 하는 거야`라고 적힌 유쾌한 문구와 함께 마이크를 들고 코믹한 표정과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하는 등 반전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포맨은 `밥도 잘 굶지 못해`, `feat. 마이크는 거들뿐`, `발라드는 99%의 애절함과 1%의 고음으로 완성된다`, `용재야 넌 발라드 부를 때가 젤 이뻐` 등 재치 넘치는 문구와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두 그룹의 환상적인 조합을 보였다.
다양한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발라드림 4`에 대해 소속사 측은 "연말 공연답게 관객들에게 웃음과 재미를 드리기 위해 다양한 포스터를 제작했다. 연인과 혼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바이브와 포맨의 `발라드림 4`는 22일 대구 엑스코, 25일 부산 벡스코, 29일~3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진행되며, 29일은 바이브, 30일은 포맨의 단독 콘서트로 꾸며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