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직자 국비지원 온라인 전문 교육기관인 내일배움자격증센터에서 12월 한국어교원3급자격증, 관광통역안내사자격증 취득 준비과정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이번 12월에 개강하는 한국어교원3급, 관광통역안내사 재직자 과정은 고용노동부에서 지원하는 재직자 직무능력향상을 위한 재직자(근로자)내일배움 카드를 통해 전액 무료로 수강이 가능하다.
내일배움자격증센터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노후 및 이직을 생각하고 있는 직장인들이라면 이번 12월 개강반을 통해 인기&유망 자격증으로 떠오르고 있는 한국어교원자격증3급(양성과정),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을 취득해 보다 안정적인 직업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국가공인 한국어교원자격증3급의 경우 시험에 응시하기 위해서는 고졸이상으로 한국어교원양성과정을 반드시 이수하여야 국가시험에 응시 할 수 있는 자격 요건을 갖출 수 있고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국내, 외 관계없이 한국어교육기관에서 한국어교사&강사로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한국어교사의 중요성과 필요성이 부각되면서 한국어교사가 되기 위해 준비하는 손길이 분주하다. 관심이 있거나 안정적인 노후 및 이직을 원한다면 지금이 바로 한국어교원자격증 시험을 준비할 좋은 시기이다.
관광통역안내사자격증 또한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실시하는 국가공인 자격증이다. 지속적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 수가 늘고 있는 지금 중요성과 필요성이 부각 되고 있으며, 관광통역안내사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자격증을 소지해야한다.
이 자격증에 경우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에게 우리나라문화와 역사를 알리고 소통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직업이라 말할 수 있다.
(주)뉴엠 내일배움자격증센터에서는 교육원 자체 학습플래너를 통해 한국어교원자격증3급,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재직자를 대상으로 국비 전액지원 방법부터 수업 전체적인 부분을 관리 받을 수 있어 보다 쉽게 진행이 가능하다.
한국어교원자격증3급과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에 관심이 있거나 수강신청을 원한다면 인터넷 검색창에 `내일배움자격증센터` 검색 후 무료 온라인 상담 또는 무료전화 상담을 통해 진행이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