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이하면서, 분위기 전환 및 수면 환경 개선을 위해 침구를 바꾸려는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허나 침대 프레임이나 매트리스의 경우, 비교적 높은 가격대로 형성돼 있는 것이 현실이다 보니 즉각 구매를 결정하기가 어렵다.
씰리와 템퍼 매트리스, 에어룸을 전문으로 하는 수입매트리스 매장 `더슬립(THE SLEEP)`이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세일을 실시하며 소비자들의 부담을 해소한다.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세일에서는 주력 브랜드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와 함께, 판매되고 있는 전 라인업 제품군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겨울철 매트리스를 교체하려 했지만, 높은 가격으로 인해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혹은 다른 수입매트리스 구매에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들은 더슬립의 할인 소식에 호평을 보내고 있다. 할인과 함께 베개와 방수커버, 목베개, 바디필로우 등 다채로운 사은품까지 함께 제공받을 수 있어, 관심이 뜨겁게 나타나는 중이다.
무엇보다 `전 품목` 할인이라는 것이 인상적이다. 실제로 각 전시장에서는 `스턴스앤포스터`, `헤밍웨이`, `매그니플렉스`와 같은 더슬립 전 라인업 고품질 수입매트리스가 할인가에 판매된다. 인기 제품군인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 매트리스는 물론, 모든 브랜드의 제품들을 전부 만나볼 수 있다.
특가 할인에 대해 더슬립 관계자는 "많은 할인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보니, 소비자들의 침구 교체 수요가 특히 활발하게 나타나고 있다"라며, "자사는 이런 수요를 만족하기 위해 맞춤형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풍성한 사은품까지 증정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중"이라고 말했다.
더슬립은 국내 최대 규모, 최다 브랜드 제품들을 제공 중인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다. 중간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줄임으로써, 보다 적정한 가격대로 씰리-템퍼-에어룸 매트리스 등을 제공하고 있는 중이다. 더슬립의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할인은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 남양주점, 김해부산점, 전남광주점에 있는 각 전시장에서 실시된다.
수입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더슬립이 실시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할인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