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브랜드 총집결, 객관적 비교 통한 우월한 상품성 입증
휴테크 안마의자가 하이마트 대구범어네거리점 헬스&뷰티 체험형 쇼핑전문관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해당 전문관은 국내 양판점 최초, 헬스케어 및 뷰티 관련 제품이 총 집결된 체험형 쇼핑전문매장으로, 고객들이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객관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휴테크는 프리미엄 라인업인 `카이` 안마의자와 `카이즈와이` 안마의자, 베스트 인기상품 `루씨르` 안마의자를 전시해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카이 안마의자는 `안마의자의 완성`이라는 주제로 탄생한 휴테크의 대표 제품으로, 독자적인 디자인과 차별화된 하이퍼 S 프레임 플랫폼을 비롯해 국내 안마의자 최강 스펙인 107개의 마사지 에어셀을 장착해 차원이 다른 마사지감을 보여주며, 최근 출시된 `카이즈와이` 안마의자는 플래그십 모델 카이를 잇는 중형 사이즈의 새로운 새그먼트를 개척한 제품이다.
안마의자는 제품 특성상 사용자가 반드시 직접 체험해야만 하는 제품으로, 각 제품마다의 착좌감과 마사지감 등 주관적 요소가 판매에 큰 영향을 끼치는 대표적인 고관여 제품이다. 따라서 여러 제품을 직접 비교 체험해본 후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안마의자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휴테크 관계자는 "하이마트는 다양한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어, 이번 체험형 쇼핑 전문관 입점은 휴테크의 우수한 상품성을 보다 객관적으로 검증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믿는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마트에서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는 `2017 해피엔딩 세일` 관련, 대구범어네거리점에서는 안마의자 전모델 `오픈 세일 특가` 행사 및 상품권 증정 이벤트, 구매 사은품(200개한정)제공 행사를 단독 진행한다.
이 밖에도 동 기간 중 카이 안마의자 구매 시 전용 러그와 소모품 3종 세트(등 패드, 방석 보조패드, 종아리/발 커버), 눈마사지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최장 36개월 무이자 할부, 캐시백 할인(해당 카드사에 한함)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일명 `완판 안마의자`인 인기상품 루씨르 안마의자를 `옴니쇼핑`으로 전국 하이마트에서 동일한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