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 제품으로는 딸기 토핑이 올라간 생크림 케이크(크리스마스 딸기 케이크)’를 9900원에 선보이며 빅사이즈(지름 25cm)에 트리와 딸기를 토핑으로 올린 ‘크리스마스 기획 케이크’(1만5980원)가 있습니다.
데이앤데이, 밀크앤허니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시각적 즐거움을 더한 케이크도 다양하게 출시했습니다. ‘크리스마스 무지개 케이크’는 잘랐을 때 레드, 옐로우, 그린, 퍼플 등 알록달록한 컬러의 시트 단면이 반전 매력을 느끼게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미스터 산타 케이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산타의 얼굴을 풍성한 생크림과 장식을 활용해 귀엽게 만들었습니다.
이 밖에도 레인보우 시트에 딸기와 크랜베리 토핑을 올린 ‘산타마을 생크림 케이크’, 코코아가 담긴 컵을 재미있게 형상화 한 ‘초코 케이크’ 등 가족,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10여종의 케이크를 선보입니다. 9천원부터 2만원 초반대로 가격이 합리적입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실속 구매를 중시하는 고객들을 위해 가성비를 높였을 뿐 아니라 화려하고 재미있는 모양을 더해 보는 즐거움을 더한 만큼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며 “부담 없는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케이크로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