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은 해외 영업점 손님을 위한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 ‘Digital Lounge’를 새로 출시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Digital Lounge’는 기존 해외 영업점의 대면 영업방식에 디지털 마케팅을 접목한 새로운 모바일 플랫폼입니다.
이번 서비스는 손님들에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연령대, 취미 등을 고려한 맞춤형 은행상품 정보를 제공합니다.
대상 영업점은 영국, 프랑스, 호주, 중국, 일본 등 15개국에 있는 17개 해외 영업점이며 사용 편의를 위해 한국어와 영어 이외에도 지역에 따라 불어, 중국어, 일본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Digital Lounge’ 모바일 웹 페이지에서는 각종 은행업무와 상세 상품 안내, 각종 프로모션, 환율, 수수료 정보 등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다 구체적인 상담을 원하는 손님은 ‘Digital Lounge’ 상담신청을 통해 예·적금, 대출, 환전, 송금, 수출입 등 원하는 거래에 대한 전문상담을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KEB하나은행 미래금융사업부 관계자는 “향후 지원 언어 확대와 모바일 리플렛 서비스 제공 등의 기능을 추가해 해외 네트워크 전체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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