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플링(Kipling)이 2017년 12월을 마무리하고 무술년 2018년을 맞이하며 `최고를 즐겨라(Enjoy the Best)`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고의 경량 백팩임에도 오래 쓸 수 있는 튼튼한 내구성과 넓고 다양한 수납공간의 실용성까지 갖추어, 매년 신학기 마다 `국민 백팩`의 자리를 지켜온 키플링은 이번 신학기에도 `최고를 즐겨라(Enjoy the Best)`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이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고를 즐겨라(Enjoy the Best)`이벤트는 17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만8천원 상당의 신상 토트백 `아비(AVI)`를 증정하며 12월 15일부터 1월 21일까지 진행된다. (면세점 $140 이상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 해당 품목에는 숄더백, 토트백과 더불어 `신학기 백팩`이 포함되어 있어, 미리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은 백팩 구매시 토트백을 덤으로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증정되는 아비(AVI)는 심플한 스퀘어형 토트백으로 디자인된 17AW 시즌 신상품으로, 10L의 꽤 넓은 부피에 무게는 170g 밖에 되지 않아 신학기에는 아동의 가벼운 실내화 가방으로, 그리고 평상시에는 가벼운 보조가방으로 사용할 수 있어 매우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색상은 `핑크 섬머 팝(Pink summer pop)`과 `볼룬(Balloon pr)` 총 2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마그네틱 잠금 장치와, 안쪽과 뒷면의 일자형 지퍼가 있는 실용성을 갖췄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