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는 연예계 최고의 다둥이 가족인 그룹 V.O.S의 박지헌과 그의 다섯 자녀의 생활이 공개된다.
최근 <아빠본색> 출연 확정으로 화제가 된 박지헌. 현재 오남매의 아빠인 박지헌이 내년 1월에는 여섯 아이의 아빠가 된다는 소식에 <아빠본색> 출연이 더 기대감을 모은 것.
박지헌은 첫째 아들 박빛찬(12), 둘째 아들 박강찬(9), 셋째 아들 박의찬(7), 넷째 딸 박향(4), 다섯째 딸 박솔(2)과의 육아 전쟁(?)을 공개한다. 박지헌은 평소에는 아내와 오남매의 육아를 해왔지만 만삭인 아내가 조산 증상으로 병원에 입원하자 혼자서 아이들을 돌보게 됐다.
출연진의 우려와는 달리 박지헌은 베테랑 아빠의 면모를 보였다. 그는 아이들을 깨운 후 가족만의 특별한 규칙인 ‘아침 조회’와 ‘아침 체조’를 무사히 진행했다.
그러나 쉴 틈 없이 움직이는 넷째와 다섯째를 돌보고 아침 식사를 준비하느라 허둥지둥 하던 박지헌은 이내 멘붕에 빠지고 말았다.
한편, 첫째 빛찬이는 흐트러짐 없는 모습으로 박지헌을 도와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빚찬이는 어린 동생들을 살뜰히 챙기고, 식사 준비도 익숙하게 해내며 베테랑 육아 도우미의 면모를 당당하게 뽐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출연진도 의젓한 빛찬이에게 아낌없는 칭찬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채널A <아빠본색>은 이윤석, 박지헌, 도성수의 거침없는 리얼 아빠 라이프를 볼 수 있는 아재 감성 느와르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9시 30분 방송.
아빠본색 박지헌 (사진=채널A)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