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은 경기도 하남시 풍산동 401번지 일원에 위치한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를 분양한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해 성황리에 분양이 완료된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2·3BL)`에 이어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가 들어서는 겁니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는 지하 2층~지상 22층, 7개동, 전용면적 52~59㎡, 총 404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이 아파트가 위치한 현안1지구 도시개발사업은 미사강변도시 남측에 인접해 있어 미사강변도시의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스타필드 하남`이 인근해 위치해 쇼핑뿐만 아니라 여가, 레저, 힐링을 통합한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 단지 앞에 BRT노선이 있어 천호역까지 20분 대에 갈 수 있고, 오는 2018년에는 9호선 연장선 보훈병원역이 개통됩니다.
천호~하남대로를 통한 서울 접근성과 상일 IC를 이용한 내외곽 접근성이 편리해 교통환경도 뛰어납니다.
남한산성에서 팔당댐에 이르는 총 64km 길이의 하남시 대표 녹지 둘레길인 하남위례길이 인근에 위치해 자연환경도 우수합니다.
아울러 전세대 남향위주 설계, 1층 전체 필로티 적용, 그린프리미엄 등 친환경 설비 구비 등 푸르지오의 차별화된 설계를 적용했습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인접지역의 각종 개발계획이 이어지고 있고, 전 가구가 소형평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층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습니다.
하남 힐즈파크 푸르지오(1BL) 견본주택은 경기도 하남시 풍산동 392-1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는 오는 2020년 5월 예정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