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동해가 명차 브랜드 캐딜락 (Cadillac)과 연말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캐딜락은 1902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혁신적인 기술과 스타일링의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 올 한해 캐딜락을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동해와 국내 첫 캐딜락 뮤직 ‘Perfect’ (퍼펙트)를 작업, 27일 오후 6시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 채널에서 컬래버레이션곡 ‘Perfec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라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 리드미컬한 퍼쿠션 사운드의 조화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 곡 ‘Perfect’는 동해가 직접 작사, 작곡, 가창은 물론, 뮤직비디오까지 출연하며 심혈을 기울여 더욱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Perfect’ 뮤직비디오는 감각적인 색감과 영상미가 돋보이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와 신세계 ‘SSG’(쓱), SK 이노베이션 등 다수의 인기 CF를 연출한 백종열 감독이 연출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으며, 노래하는 동해의 모습을 비롯해 서로 다른 사연을 가진 실제 커플들의 설렘 가득한 장면들이 담겨 감동을 자아낼 전망이다.
또한 동해는 캐딜락과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해 “뮤지션 ‘이동해’로서의 첫 도전이었기에 더 재미있게 작업할 수 있었다. 2018년 캐딜락이 만들어갈 뜻 깊은 도전을 응원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슈퍼주니어 동해가 출연하는 캐딜락 광고는 오늘부터 TV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