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걸카인드, 1월 17일 정식 데뷔…데뷔 타임테이블 공개

입력 2018-01-02 08:57  




5인조 신예 힙합 걸그룹 걸카인드(Girlkind)가 새해 가요계에 도전장을 던진다.

2일 소속사 넥스트레벨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걸카인드의 데뷔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스트릿 힙합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의상을 입은 걸카인드 다섯 멤버의 뒷모습이 담겨 있다. 우측 상단에는 이들의 데뷔곡 제목임을 짐작할 수 있는 ‘FANCI’라는 문구가 삽입돼 더욱 눈길을 끈다.

좌측에 표기된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걸카인드의 공식 데뷔일은 오는 17일로, 이날 데뷔곡 ‘FANCI’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픈하며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을 예정이다.

걸카인드는 ‘프로듀스 101’ 출신 이세흔을 주축으로 각기 다른 매력과 잠재력을 지닌 다섯 소녀로 구성됐으며, 그룹이 지향하는 힙합 장르에 걸맞게 퍼포먼스와 랩은 물론, 안정적인 보컬 실력도 두루두루 겸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전 멤버가 태권도, 검도, 체조 등 다양한 운동 분야에서도 남다른 재능을 갖추고 있으며, 걸크러시 매력에 청순하고 귀여운 비주얼까지 보유하고 있어 남성 팬들과 여성 팬들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최근에는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린 댄스 페스티벌 ‘Performance of the year 2017`에 게스트로 참여해 1000여명의 관객 앞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당시 걸카인드는 방탄소년단, 갓세븐, 세븐틴, 워너원 등 인기 보이그룹들의 안무를 완벽하게 커버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특히 관객들이 촬영한 걸카인드 무대 직캠은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100만뷰에 육박하는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데뷔 전임에도 이례적인 관심을 이끌어내고 있다. 그 중에서도 방탄소년단의 ‘DNA’를 커버한 영상이 가장 핫한 반응을 얻으며, 걸카인드는 포스트 여자 방탄소년단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무술년 가요계를 화끈하게 달굴 5인조 힙합 걸그룹 걸카인드는 현재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