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우영이 15일 미니 2집 앨범 타이틀곡 `뚝`으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5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SNS 채널을 통해 우영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헤어질 때`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게재하며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사진 속 우영은 블라인드 사이로 밖을 내다보는 뒷모습으로 앨범 전체 분위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미니 2집 `헤어질 때`는 타이틀곡 `뚝`을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됐다.
우영은 전 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재능을 한껏 뽐냈다.
타이틀곡 `뚝`이 앨범명 `헤어질 때`와 어떤 연결고리를 지니는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각기 다른 느낌의 신곡 `I like`, `Don`t act`, `맘껏` 그리고 `얘들아`가 앨범에 다채로움까지 더할 예정이라 신보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또 이번 앨범에는 지난해 4월 일본에서 발표한 솔로 미니앨범 `Party Shots`에 실렸던 동명의 타이틀곡 `Party Shots`과 `Going Going`의 한국어 버전도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앨범 발매에 앞서 8일에는 `Going Going`의 MV를 선공개하고 팬들과 만난다.
우영은 지난해 일본에서 발매한 미니앨범 `Party Shots`과 `마다보쿠와...`로 오리콘 차트 정상에 올랐고 삿포로와 도쿄 등 6개 도시서 펼쳐진 11회 공연 및 13회에 걸쳐 진행된 두 번째 솔로 투어까지 성료하며 현지에서 솔로가수로 탄탄한 인기를 과시한 바 있다.
2012년 7월 `Sexy Lady`를 타이틀곡으로 선보인 앨범 `23, Male, Single` 이후 5년 6개월여만에 미니 2집을 내놓는 우영은 2월 10일과 11일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국내 팬들과도 만난다.
한편 우영의 두 번째 미니앨범 `헤어질 때`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