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수 '극과 극' 외모, 실검 1위 강타

입력 2018-01-05 13:55   수정 2018-01-05 14:01

하리수 `리즈갱신` 인형 미모.."운동+식이요법으로 다이어트"
하리수, 더 예뻐졌다...누리꾼 “이런 미모 처음이야”



하리수 극과 극 외모가 온라인을 강타했다. 방송인 하리수가 더 예뻐진 근황을 공개한 것.

하리수는 이 때문에 주요 포털 실검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하리수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1월 초부터 시작한 다이어트.. 한 달을 열심히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며 살을 빼고, 12월 한 달은 유지를 해서 목표체중에 도달!”이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하리수는 인형처럼 또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팔을 들어 올리자 살짝 드러난 ‘11자 복근’도 눈길을 끈다.

하리수는 “개인적으론 조금 여유 있게 살이 찐 내가 좋았었는데.. 당분간만 내 살들과 헤어져야 겠네”라며 “다시 만나자! 기다려!! 조금만 이렇게 지내다 돌아갈게!”라고 덧붙였다.

한편 가수 겸 배우 하리수는 지난해 래퍼 미키정(본명 정영진·37)과 결혼 10년 만에 이혼한 바 있다. 하리수 씨가 지난해 3월 중순 미키정과 합의 이혼했다.

하리수는 남편의 사업실패 등이 이혼 사유로 거론되자 당시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 "그런 것(사업실패) 때문에 (이혼) 한 것 아니니까 말도 안 되는 억측들은 그만하시라"고 말했다.

하리수는 이어 "부부로 살면서 아끼고 사랑하며 잘 지내온 것이 사실이고 그런 부부였다"며 "아직 SNS 팔로우를 할 만큼 친한 사이이고 서로 응원해주는 좋은 사이다. 처음부터 서로에게 금전적이나 무언가를 바라고 사랑한 것이 아니었기에 서로를 응원할 수 있는 좋은 사이로 지내는 것이니 더 이상의 나쁜 말들은 자제해달라"고 덧붙였다.

지난 2005년 온라인 게임을 공통분모로 가까워진 두 사람은 2007년 5월 화촉을 밝혔다. 당시 하리수가 트랜스젠더 연예인으로서 성공해 결혼에까지 골인하자 큰 화제가 됐다.

2001년 화장품 광고로 데뷔한 하리수는 가수와 배우로 활동했다.

`템프테이션`(Temptation), `라이어`(Liar) 등의 곡을 냈으며 영화 `하리수 도색`, `고봉실 아줌마 구하기` 등에 출연했다. 중국과 홍콩 등 중국어권에서도 활발히 활동했으며 2011년에는 트랜스젠더 쇼인 `판타스틱 쇼`를 선보이기도 했다.

하리수는 이후 자신에 대한 철저한 관리로, 역대급 몸매를 만든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하리수 이미지 = 온라인 커뮤니티 / 연합뉴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