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7년 동안 수입매트리스 할인 행사를 꾸준히 실시해 온 전문 브랜드 `더슬립(THE SLEEP)`이 2018년에도 최저가 세일을 이어간다. 올해 첫 할인 이벤트로, `새해 맞이 전 품목 세일`을 본격 실시한다.
더슬립의 이번 행사에서는 소비자들로 하여금 씰리와 에어룸, 템퍼 매트리스 등 인기 제품들로 편안한 연초를 보낼 수 있도록 전 품목이 할인된다. 새해 첫 행사인 만큼 전 품목은 합리적인 수준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수입매트리스 제품들은 평소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 더슬립은 이러한 점에 착안해 보다 합리적인 구매를 돕고자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세일을 통해 왕의 침대라고 불릴 만큼 고급스럽고 탄탄한 브랜드 `킹스다운`은 물론, 인텔 코일 방식의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미국 프리미엄 브랜드로 이름 높은 `썰타` 등이 모두 세일 가격에 판매된다.
또한 소비자들인 세일 가격 적용과 함께, 추가적인 증정품의 수혜도 받을 수 있다. 더슬립 전시장에서 제품을 구매할 시, 베개와 방수커버, 목 베개, 바디필로우, 아기 토퍼 세트 등의 사은품을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관련해 더슬립 관계자는 "지난 2017년에 `연쇄할인마`로 불렸던 자사의 행사이기에, 이번 새해 맞이 전 품목 세일 역시 소중한 구매 기회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라며, "올해에도 꾸준히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해소하는 행사를 실시함으로써, `개념 브랜드`의 이미지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더슬립은 여러 미국 유명브랜드의 최상급 제품들을 한곳에서 한 번에 비교 구매할 수 있고, 과 유통 단가가 빠진 슬림한 가격으로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중이다.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 김해부산점, 전남광주점 등 전국적으로 전시장을 운영하며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더슬립 측이 진행하는 새해 맞이 전 품목 할인 및 씰리, 에어룸 및 템퍼 매트리스 등의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제품에 대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