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KBS2 시사/교양프로그램 `영상앨범 산` 제작지원에 나섰다.
지난 2018년 1월 7일 KBS가 방영한 `함께 꿈꾸는 길-대둔산 도립공원` 편에서는 충청남도 논산시와 금산군, 전라북도 완주군에 걸쳐 자리 잡고 있는 명산, 대둔산이 소개되었다. 이곳은 `호남의 금강산`이라 불릴 만큼 빼어난 바위봉우리들이 한데 모여있으며, 울창한 숲과 청정 계곡으로 이루어져 많은 시청자들의 시선과 관심을 사로잡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대둔산-도립공원 편에서는 올해 열리는 평창동계올림픽 개최를 기념하며 나란히 성화 봉송에 나선 여행작가 양희종 씨와 아내 이하늘 씨 부부가 모처럼 국내산의 겨울을 만끽하기 위해 대둔산 눈꽃 산행을 나섰다. 부부는 네이비와 레드 계열의 등산복을 착용하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웨스트우드는 프로그램에서 일반인, 방송인, 작가 등 출연자들에게 등산 시 필요한 용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프로그램 출연자들은 웨스트우드 제품을 착용하고 산행을 하며 다양한 인생관과 사연을 공유하기도 한다.
매주 일요일 7시 30분에 방송되는 `영상앨범 산`은 전문 산악인이 아니어도 누구나 쉽게 오를 수 있는 국내외의 명산을 찾아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느껴보고 산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람들의 다양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을 후원하는 웨스트우드 관계자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인 웨스트우드는 대자연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함께 도전과 열정을 중요시하는 만큼 국내외 명산을 소개하고 산과 더불어 사는 다양한 사람들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에 제작 지원하기로 결정하였다."며 "산악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노출, 아웃도어로서의 이미지를 각인 시키기 위해 더욱 노력 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