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자금 및 대출 지원부터 가맹점 교육, 온라인 마케팅 방안까지 `파격` 지원
-수도권 포함 6개 지역 내 창업하는 가맹점주 대상, 2월 1일 모집 마감
다른 듯 비슷한 2018년 새해 목표 중 모두에게 공통된 것이 있다면 `더 나은 살림살이`일 것이다. 연이은 경기 침체와 고용 불안에 창업에 대한 관심을 갖고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은 더욱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어떤 창업이든 100% 성공 가도는 없는 법. 성공에 대한 꿈뿐 아니라 실패에 대한 가늠도 필요하다. 성공 창업을 위한 창업자 모집과 갖가지 지원이 많은 가운데,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코리아(대표이사 김재영, 이하 커브스)의 `2018 커브스 스타클럽 육성 프로젝트`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2018 커브스 스타클럽 육성 프로젝트`는 2월 1일까지 전국 최우수 스타 가맹점주로 성장할 예비 창업자를 모집하는 과정으로서, 프로젝트 해당 지역에 창업하는 예비 가맹점주는 가맹본부의 특별하고 파격적인 네 가지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우선 해당 지역은 서울(2곳), 경기(1곳), 인천(1곳), 대구(1곳), 부산(1곳) 총 6개 지역이다.
`2018 커브스 스타클럽 육성 프로젝트` 참여 시 가장 먼저 창업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초기 정착비(인건비)와 인센티브, 운동장비 할부 지원 등을 통해 최대 3,740만 원까지 혜택을 제공해 예비 가맹점주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다.
창업자금 지원 외 추가적인 금융지원도 가능하다. 창업 전 프로젝트를 통해 창업자금 대출을 신청하면 제1금융권을 통해 3,000만원에서 최대 5,000만 원까지 대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커브스가 7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로 인증되어 창업 후 최대 7,000만 원까지 저금리로 소상공인 정책자금을 융자 지원받을 수 있다.
전국 최우수 스타 가맹점으로 도약할 발판을 마련하는 지원 방안도 있다. 커브스 가맹본부에서 해당 가맹점에 클럽 운영 전문가의 관리를 받고 전담 슈퍼멘토제, POS 체크리스터 등을 통한 지속적인 교육으로 가맹점의 빠른 성장을 돕는다.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 홍보 역시 지원한다. 더 많은 잠재 회원들이 해당 커브스 클럽을 방문할 수 있도록 온라인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가맹점을 홍보한다.
사업본부 장일봉 이사는 "본사에서 파격적인 혜택으로 가맹점 육성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만큼 가맹본부의 전문노하우를 성실하게 따르며 적극적으로 협업할 예비 가맹점주를 찾고 있다. 리스크를 줄여 자신만의 사업 성공을 위해 열정으로 뛰실 분은 언제든 커브스의 문을 두드려 달라"고 전했다.
`2018 커브스 스타클럽 육성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커브스 정기 사업설명회에서 직접 들을 수 있으며 반드시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정기 사업설명회는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커브스 본사에서 진행되고, 전화 및 24시간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사업설명회 관련 상세 문의 및 참가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커브스는 지난해 `2017 프랜차이즈 수준 평가`에서 3년 연속 1등급으로 지정되어 명예의 전당에 헌정되고 `2017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서비스업 부문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 회장상을 받는 등 우수 프랜차이즈로 인정받은 바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