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 기간 체계적인 학습관리로 높은 성적향상을 자랑하는 안성탑클래스 기숙학원이 오는 21일 재수선행반을 개강한다.
주변의 유혹에 흔들림 없이 공부에만 매진할 수 있는 기숙학원이 다른 학원에 비해 학습효과가 큰 반면 기숙학원마다 프로그램이 제각각이어서 학생 개개인에 최적화한 기숙학원을 선택할 수 있도록 재수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본원은 1주일 무료체험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타 기숙학원에 비해 우수한 강사진을 확보하고 있다고 자랑하는 안성탑클래스의 김재성 이사장은 기숙학원에서 공부하고자 하는 학생이 일반학생과 똑같이 1주일간 먹고 자고 탑클래스 강사진의 강의를 들어보고 마음에 들면 학원을 등록할 수 있게 하는 것은 훌륭한 강사진에 좋은 프로그램을 갖춘 안성탑클래스만의 자부심이라고 얘기한다.
환경부 지정 Green City로 선정될 만큼 깨끗한 환경도시 경기도 안성시에 위치한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은 캠퍼스 내에 2인실 기숙사, 실내 헬스장, 천연잔디 축구장, 농구장, 족구장, 배드민턴장등 다양한 운동시설도 구비해 공부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입학하는 학생들은 수준별 정규수업 외에도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소수그룹 과외지도인 클리닉수업, 입학에서 수능까지 1대1 전담코치가 배정되어 지속적으로 학습법을 개선해 나가는 I.C 프로그램등을 운영해 학생이 혼자서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선생님의 적극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게 지도하고 있다.
오는 21일에 입학하는 개강반과 2월 4일, 18일에 입학하는 정규반의 1주일 무료체험 제도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인원이 한정되어 있는 관계로 미리 접수를 해두어야 입학이 가능하다고 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