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알로에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2018 브랜드대상’ 알로에건강기능식품 부문 5년 연속 대상 영예

입력 2018-01-18 10:00  



알로에 전문기업 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가 소비자로부터 정직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성장시키고 있다.

그린알로에는 소비자와 전문가들의 심사를 통해 (주)디지털조선일보가 주최하는 ‘2018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알로에건강기능식품 부문에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그린알로에는 소비자에게 안전한 건강기능식품의 지표를 제시하기 위해 유해성 논란이 되고 있는 성분들을 배제했으며, 마시는 즙액에도 천연보존료를 함유하며 제품에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색료 등이 없는 ‘3무 제품’으로 제품의 경쟁력을 입증 받았다.

그린알로에를 대표하는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은 1000ml 용량 기준으로 알로에베라겔 즙액을 400% 함유해 하루 면역다당체를 300mg 섭취할 수 있는 면역력 증진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순수 알로에즙액만으로 면역다당체를 끌어 올렸다.

또한 식약처로부터 면역증진, 피부건강,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도 인증 받았다.

알로에는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를 급속동결건조공법으로 유통해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 하였고, 전 제품에 단 1%의 중국산 원료도 함유하지 않는다는 원칙으로 정직한 원료선별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기력이 없는 중년남성들의 전립선 건강과 자신감 회복에 도움을 주는 ‘그린맨파워’도 출시했다. MR-10 민들레등 복합추출물, 쏘팔메토열매추출물, 아연을 주성분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 활성화에 도움 되는 다양한 부원료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건강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치매에 발맞춘 식품도 출시했다. ‘그린피브로디엠아이’는 피브로인추출물BF-7, 루테인, EPA 및 DHA함유유지를 주성분으로 기억력 개선과 눈 건강, 두뇌 혈행 개선 등에 복합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기능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도 선보이고 있다. 면역과민반응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그린이뮤노헬퍼’는 감마리놀렌산, 알로에, 아연을 주성분으로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고 있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그린알로에는 건강기능식품의 지표를 제시하기 위해 소비자 중심에서 정직한 원료와 최고의 함량을 고집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로 국민 삶의 질을 높이는 선두기업으로 인프라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