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전문센터인 금강보청기 분당센터(이승수원장)은 민족대명절 설날을 맞아 보청기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18년 1월 16일부터 2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기간 중에는 보청기가격 최대 40~60% 할인판매, 신용카드 24개월 무이자할부, 보청기 무료청소 및 재피팅 서비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여 구입 시 부담감을 대폭 줄였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가격할인뿐만 아니라 ‘구입후 6개월 이내 분실 시 무료 재제작 서비스’ 도 포함된다.
이승수 원장은 “금번 행사로 난청이나 이명으로 고민하는 성남분당지역 난청인은 물론 판교, 용인수지, 기흥, 경기광주지역의 난청인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최신형 보청기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6개월 이내 분실 시 무상 재제작 서비스’ 는 고령자 등 분실우려가 높은 난청인들에게 보청기 분실걱정을 덜어주는 서비스로 구입 후 6개월 내 분실했을 경우 금강보청기가 동일제품을 무상 재제작 해주는 서비스로, 이 서비스는 K-시리즈 보청기 구입 시 1회에 한해 제공받을 수가 있다.
그 밖에도 청각학 석사출신의 청능사인 금강보청기 분당센터 이승수 원장은 보청기의 특성상 구입 이후에도 지속적 사후관리를 받아야 잘 들을 수 있는 점을 감안해 모든 보청기 착용자에게 보청기청소, 습기제거, 청력재검사, 재피팅 등을 수년째 무료로 서비스해오고 있다.
보청기는 귓속에 착용하는 의료기기이므로 수시로 습기와 귀지막힘등 고장의 원인을 예방하고 청력변동에 따라 재피팅을 실시함으로써 보청기 수명도 연장하고 또렷하게 잘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금강보청기 분당센터는 방문하는 모든 난청인에게 무료 청력검사 후 청각장애등록 기준과 절차를 친절하게 안내해 주고 있다. 만일 청각장애인으로 등록할 경우 보청기 구입 시 최대 131만원의 국가보조금 혜택을 받게 되어 금전적 부담을 대폭 줄일 수 있게 된다.
보청기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분당 야탑역 2번 출구 앞에 위치한 금강보청기 분당센터를 방문하거나 전화 상담으로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