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주이배 수학학원을 운영하는 수학교육전문 주식회사 생각하는교육은 새로운 경향의 수능 수학에 대비하기 위한 수능 수학 기본서 `수능로드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최신 수능수학의 특징을 반영하여 고등학교 수학과 다른 수능 수학을 고3 수험생이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개발된 교재이며 고교 수학의 정상에서 수능 수학의 정점으로 나아간다는 의미다.
구주이배 수능로드 시리즈는 2단계로 구성돼 있다. 1단계인 `수능 수학의 새로운 접근과 발상의 전환, 수학의 정상에서 수능을 만나다!` 수능 X Road(수능 Cross road)는 수능에 최적화 된 실전 개념과 실전 개념을 익힐 수 있는 유형별 연습문제로 구성돼 있다.
2단계인 `최상위권을 위한 수능 수학의 정점!, 新유형, 고난도 킬러문제 해결의 전략!` 수능 Z Road(수능 Zenith road)는 최상위권 수험생의 수능 수학 만점을 목표로 최고난도 킬러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심화개념과 실전력 강화를 위한 新유형 문제로 구성돼 있다.
구주이배 수능 X Road는 수능 수학을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에게 최적화 된 교재이며, 수능 Z Road는 최상위권 학생이 최고난도 킬러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생각하는교육 CEO인 한석현 대표저자는 "구주이배 수능로드는 시간이 부족한 고3 수험생을 위해 수능에 꼭 필요한 개념과 문제만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집필하여 학습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게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구주이배학원은 수능 최적화 프로그램을 갖춘 학원으로 2015개정교육과정과 2021수능 절대평가, 고교내신 절대평가 등 대학입시를 정확히 예측하고 준비하는 최적화된 학원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