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대세돌' 몬스타엑스, '팬콘' 성료 2018년 대세 예약

입력 2018-01-22 10:44  




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셔누, 주헌, 원호, 기현, 민혁, 형원, 아이엠)가 팬콘서트를 통해 남다른 팬사랑을 증명하며 2018년 활약을 예고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1일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몬스타엑스 FAN - CON [소풍] with MONBEBE`를 개최했다. 몬스타엑스는 몬베베(팬클럽 이름)와 가깝게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만들었다.

이날 몬스타엑스는 지난해 팬들을 위해 깜짝 발표했던 싱글 `뉴튼(NEWTON)`으로 오프닝을 장식했다. 또한, `퍼펙트걸(Perfect Girl)`, `열대야`, `프롬 제로(From 0)` 등 팬들에게 사랑받는 수록곡들로 세트리스트를 채워 풍성한 무대를 선사했다.

소풍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팬 콘서트는 몬스타엑스 특유의 강렬한 카리스마는 물론 `보물찾기`, `캠프파이어` 등 몬스타엑스의 귀여운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코너로 구성됐다.

특히 `보물찾기`에서는 `파이터` 파트 스위치 무대, 동방신기 `미로틱` 커버 등 팬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깜짝 무대가 펼쳐져 팬들의 환호를 샀다.이어 `캠프파이어` 코너에서는 팬들을 향한 몬스타엑스의 진심을 엿볼 수 있는 감동적인 시간이 펼쳐졌다. 또한, 몬스타엑스는 동요 `설날`을 부르며 귀여운 매력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팬콘서트`인만큼 끝까지 팬들을 향한 선물로 가득했다. 몬스타엑스는 `비코즈 오브 유(Because of U), `미스 유(Miss you)`로 앙코르 무대를 장식하며 팬사랑을 드러냈다.

몬스타엑스 기현은“드라마라마 활동을 마감하고 이렇게 몬베베에게 함께 할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너무 좋았고 지난 한해 몬베베 덕분에 너무 행복했고 과분한 사랑을 받아서 너무 감사드린다. 2018년에도 몬베베와 함께 시작한 만큼 행복한 일만 가득 할 수 있길 바란다.”,에 이어 형원은“오랜만에 몬베베와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팬 미팅 시간이 너무나도 짧게 느껴졌다. 다음번에는 몬베베가 더 짧게 느껴지도록 재미있고 좋은 이벤트로 만날 수 있게 준비하겠다. 2018년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지난 2015년 `무단침입(TRESPASS)`으로 데뷔해 `신속히(RUSH)`, `HERO`, `걸어(All in)`, `파이터(Fighter)`, `아름다워(beautiful)`, `샤인 포에버(SHINE FOREVER)` 등을 발표, 화려한 퍼포먼스와 확고한 음악적 색깔을 선보이며 몬스타엑스만의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했다. 지난해 11개국 16개 도시, 18회의 첫 월드투어를 성료한 몬스타엑스는 미니 5집 타이틀곡 `드라마라마`로 데뷔 첫 음악방송 1위도 거머쥐었다. 최근에는 `제32회 골든디스크`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대세 아이돌의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