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지난 1월 전주, 부천, 부산 등 전국 7개 도시에서 진행된 공인중개사 합격전략설명회의 뜨거운 열기에 힘입어 오는 2월에도 5개 지역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월 3일(토)에는 서울 마포 중앙도서관과 서울 강북 한국외대에서, 4일(일)에는 안양 아트센터와 대전 인터시티호텔에서 각각 공인중개사 설명회가 개최된다. 설명회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설명회 시작 시간은 모두 오후 1시 30분부터다.
2017년 기준 약 23만 명의 수험생이 공인중개사에 도전하면서, 올해도 공인중개사 수험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에듀윌이 `합격자 수 최고기록`을 2년 연속 공식 인증 받으면서, 에듀윌의 설명회 또한 단기간에 전 석이 마감될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설명회 참석자들은 개인 블로그와 SNS를 통해 설명회 콘텐츠에 대한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2월 설명회에서는 공인중개사 수험생활을 시작하려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올해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 특별한 합격 전략을 발표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설명회 후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들과 직접 만나고, 궁금했던 것들을 질문할 수 있는 간담회 시간도 마련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중개사법령 및 실무 임선정 교수는 "작년 28회 시험은 난이도가 높게 출제됐다. 29회 시험도 작년 유형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하고, "공인중개사법도 이제 사례위주 문제를 많이 접하고 충분히 학습해야 점수가 나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뒤이어 "이번 설명회에서 더 자세한 합격 전략이 발표된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오랫동안 운영해온 공인중개사 과정에 대한 특별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2016년과 2017년 2년 연속 KRI 한국기록원 공식인증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 배출` 기록 등을 보유하고 있는 공인중개사 교육기관이다.
에듀윌 합격전략연구소에서는 전국 12개 직영학원 및 온라인 강의 수강생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 및 취업 관련 빅데이터를 보유하고, 직업별, 수험기간 별 합격 전략을 수립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