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학원이 오는 2월 3일(토) 오후 2시 숙명여고 대강당(서울 강남구 소재, 도곡역 3호선)에서 최상위권을 대상으로 재수성공전략 설명회 `2019 팀플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8 대입에서 수능 전과목 만점자를 배출한 메가스터디학원은 이번 팀플 콘서트에서 `수능 만점 학습 비결 및 최상위권 재수 성공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1부에는 메가스터디 입시전략연구소 남윤곤 소장이 `know yourself No, yourself`라는 제목으로 ▲2018학년도 입시 요약과 2019학년도 입시 전망 ▲재수, 대입에 유리한 이유에 대해 강연한다. 2부는 서초 메가스터디학원 의대합격관 정해훈 원장이 ▲수능 전과목 만점 학습 비결 ▲비약적 성적향상 사례를 바탕으로 최상위권 재수성공법을 공개한다. 3부는 강남 메가스터디학원 김병우 원장이 369맞춤합격시스템으로 더욱 완벽해진 메가스터디학원 재수정규반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설명회 진행 전 후로 메가스터디 각 직영학원의 원장 및 최상위권 입시 전문 컨설턴트의 무료 컨설팅이 준비되어 있어 재수를 고민하는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주요대학 입시가이드북 ▲바른노트, 매뉴얼북 각 1권 ▲주간완전 학습플래너 등을 제공하며, 1:1 컨설팅 참여자에게는 메가스터디 텀블러를 증정한다. 또한 1:1상담 후 결제 시에는 현장 할인 및 재수정규반 등록생에게만 증정하는 한정판 상품인 `메가굿즈`를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2019 팀플 콘서트`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된다. 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로도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메가스터디학원은 현재 재수정규반을 모집 중에 있으며 양지기숙, 서초기숙 등 2개의 기숙학원과 강남, 강동, 강북, 노량진, 서초, 성북, 신촌, 부천, 분당, 일산, 평촌 등 11개 통학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