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 컴백하는 7인조 보이그룹 VAV(브이에이브이)의 새 미니앨범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지난 23일 소속사 A TEAM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VAV(세인트반, 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의 세 번째 미니앨범 ‘SPOTLIGHT’ 사운드 프리뷰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더블타이틀곡 ‘SPOTLIGHT(光)’와 ‘예쁘다고(GORGEOUS)’를 비롯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여덟 곡의 하이라이트가 약 15초 정도씩 담겨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블타이틀곡 2곡에 이어 트렌디한 스타일의 비트가 돋보이는 신곡 ‘GIVE IT TO ME’, 앞서 디지털 싱글로 먼저 공개된 ‘SHE’S MINE’, ‘ABC(MIDDLE OF THE NIGHT)’, ‘FLOWER(YOU)’, ‘비너스(DANCE WITH ME)’의 하이라이트가 순차적으로 흘러나왔으며,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인상적인 발라드 신곡 ‘WINTER BREEZE’가 사운드 프리뷰 영상의 대미를 장식했다.
특히 한 곡씩 전환될 때마다 VAV 일곱 멤버 각각의 앨범 재킷 이미지가 함께 공개돼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전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온 VAV의 이번 앨범은 단 한 트랙도 놓칠 수 없을 만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VAV는 이날 앨범 사운드 프리뷰 영상과 더불어 패션 매거진 ‘하이컷’과 함께한 스페셜 뮤직 필름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뮤직 필름을 통해 다양한 콘셉트와 포즈로 촬영에 임하는 VAV 멤버들의 카리스마 가득한 매력을 느낄 수 있으며, 배경음악으로는 ‘예쁘다고’ 반주가 흘러나와 네티즌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한편, VAV는 최근 브라질 3개 도시를 투어하는 ‘2018 VAV Meet&Greet in Brazil’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VAV의 새 미니앨범 ‘SPOTLIGHT’는 오는 2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