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수면 환경이 숙면을 유도한다는 연구 결과가 차츰 발표되며, 기능성 침구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최저가 보장제도로 인지도를 높여 온 ‘더슬립(THE SLEEP)’이 ‘컨테이너 입고 특가’ 행사를 본격 가동한다.
더슬립의 이번 특가 세일 행사에서는 인기 브랜드인 에어룸과 씰리 매트리스, 템퍼 매트리스와 더불어 모든 수입매트리스가 특가에 판매된다. 세일이 실시되는 더슬립의 전시장에서는 10여 종의 미국 유명브랜드들이 한 자리에서 전시되며, 가격 대비 최상급의 품질을 가지고 있는 매트리스들을 각각 비교해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컨테이너 입고 특가 행사에서는 인기 제품군 씰리-에어룸-템퍼 매트리스를 비롯해 더슬립의 모든 브랜드가 세일 판매 명단에 오른다. 판매 브랜드로는 왕의 침대라고 불릴 정도로 고급스럽고 탄탄한 ‘킹스다운’과 수면 방해 요소를 철저히 배제해 사용감을 높인 ‘썰타’, 그리고 두터운 마니아층이 형성돼 있는 전통 브랜드 ‘헤밍웨이’ 등이 있다.
인기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씰리는 ‘씰리 포스처 페딕 A2 미레 몬테’, ‘A2 라신타’, ‘코스타블랑카’가 할인 판매되고, 에어룸은 ‘문나이트 세레니티’와 ‘실버나이트’가 세일 가격에 제공된다. 또한 템퍼매트리스 역시 ‘템퍼 페딕 플렉스 수프림’, ‘클라우드 프리마’를 포함해 인기 제품들이 전시장에서 소비자들을 반긴다.
컨테이너 입고 특가 행사와 관련해, 더슬립 관계자는 “인기 브랜드 템퍼매트리스 등 더슬립이 제공하는 인기 매트리스들이 총망라 세일된다. 요즘처럼 싸늘한 날씨에 숙면을 취하고자 한다면, 이번 수입매트리스 세일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것이 좋다”라고 언급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더슬립은 매트리스의 품질과 생산 과정을 직접 검수하고 직수입하는 직거래 방식을 고수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 활발히 입소문을 타고 있다. 더욱이 얼마 전에는 매일경제 TV 교양 프로그램 ‘매거진투데이’에 방영되기도 했다.
이러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더슬립의 제품군은 현재 분당용인점과 일산파주점을 포함해 김해부산점, 전남광주점에서 판매되고 있는 중이다. 더슬립이 실시하고 있는 컨테이너 입고 할인 행사와 매거진투데이 방영 내용, 그리고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