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 소속 래퍼 pH-1(피에이치원)이 새해 첫 신보를 발매한다.
pH-1은 지난 30일 오후 6시 소속사 하이어뮤직 공식 SNS와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오는 2월 4일 컴백을 예고하는 한 장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사방에 커튼이 쳐져 어두운 공간 속 의자에 앉아 있는 한 사람의 실루엣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인물의 정체가 누구인지는 베일에 가려져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그는 이미지와 더불어 ‘pH-1 [ _ _ _ _ _ _ ] 2018.02.04 6PM (KST)’라는 문구와 #guessthetitle 이라는 해시태그를 남기며, 신보 타이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이번 신보는 pH-1이 지난해 10월 발매한 EP 앨범 `The Island Kid` 이후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으로, pH-1 특유의 음악적 컬러가 돋보이는 곡으로 구성됐다.
데뷔 첫 EP 앨범 `The Island Kid`를 통해 자신의 하루 24시간을 고스란히 담은 여섯 트랙을 선보였던 pH-1이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스토리를 대중에게 전달할지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pH-1의 올해 첫 신보는 오는 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pH-1은 오는 2월 10일과 11일 홍대 무브홀에서 진행하는 하이어뮤직 콘서트 ‘H1GHR’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예매 시작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하루 추가 공연 개최까지 확정했을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이번 콘서트에는 하이어뮤직의 히든카드 pH-1과 식케이, 우디고차일드가 무대에 올라 강추위도 잊게 만들 화끈한 힙합 파티를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