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원포유(14U)가 시크함이 묻어나는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소속사 백곰 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컴백을 하루 앞둔 원포유(이솔·루하·고현·비에스·로우디·은재·우주·도율·도혁·현웅·세진·영웅·리오·경태)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컴백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체크무늬 패턴의 팬츠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한 원포유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시크한 표정으로 팬들의 설레게 하고 있다.
원포유는 2월 1일 음원 공개에 앞서 31일(오늘) MBC뮤직 `쇼! 챔피언`에 출연해 `예뻐지지마`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약 7개월 만에 컴백하는 원포유는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소년미를 강조한 무대로 여심을 저격할 것으로 보인다.
원포유는 지난해 7월 데뷔 싱글 `VVV`를 발표하고,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가요계 출사표를 던진 14인조 신인 보이그룹이다. 원포유는 `차세대 K팝 루키`로 주목 받고 있으며 일본에서 평균 신장 180cm의 카리스마 넘치는 X팀과 귀여움을 강조한 L팀으로 나뉘어 활동하며 소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싱글 앨범의 타이틀곡 `예뻐지지마`는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프로듀싱팀 DEZION(디자이온)이 만든 곡으로 일렉트로닉 하우스 장르에 신스 팝 느낌이 가미된 신나고 감각적인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와 반복적인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또 `뿌잉뿌잉`이나 `사랑해` 같은 애교스러운 표현이 듣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래퍼들의 재미있는 표현과 재치 있는 래핑이 트렌디함을 더해 원포유의 또 다른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한편, 원포유의 새 싱글 `예뻐지지마`는 오는 2월 1일 정오에 발매되며, 음원 발매에 앞서 31일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예뻐지지마`를 최초로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