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 앤어워드(&Award) 2관왕 달성

입력 2018-02-02 10:22  



Digital AD 부문 Social Content 분야 그랑프리 수상
Digital Media 부문 Digital Contents 분야 그랑프리 수상
포스트컴, 디지털 광고와 콘텐츠 분야에서 전문성 인정 받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회사 ㈜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대표 최광성, 이하 `포스트컴`)는 `2017 앤어워드(&Award)`에서 Social Media 분야와 Digital Contents 분야에서 각각 그랑프리를 수상하여 2관왕을 차지했다.

지난 25일 동대문 DDP에서 열린 `2017 앤어워드`는 사단법인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대 디지털미디어 어워드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한 앤어워드는 디지털 미디어 및 광고 분야에서 그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포스트컴이 수상한 부문은 ▲Digital AD 부문의 Social Media 분야 ▲Digital Media 부문 Digital Contents 분야로 2개다.

포스트컴은 글로벌 타깃으로 진행한 LG모바일의 K-POP 아이돌 `KARD`와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으로Digital AD 부문의 Social Contents 분야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업계 최초로 제조사와 엔터네인먼트사의 미디어 플랫폼 콜라보레이션으로 단발적 연예인 콜라보레이션이 아닌 셀러브리티와의 롱테일 릴레이션십을 구축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을 받았다.

Digital Media 부문 Digital Contents 분야에서는 미쟝센의 디지털 헤어 매거진 `라이킷헤어`로 수상했다. 패션이나 메이크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은 반면, 헤어에 대한 정보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곳은 부족했다. 이런 상황에서 `라이킷헤어`는 헤어에 대한 다채롭고 차별화된 형식의 콘텐츠가 돋보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포스트컴 이효인 S&S(Strategy&Solution)그룹장은 "디지털 광고와 콘텐츠 분야 모두 전문성을 인정받아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기획력을 인정받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싶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포스트컴 대표 최광성은 "최근 포스트컴에서 진행하는 여러 프로젝트가 좋은 성과를 거두면서 수상 소식도 함께 많아져 기쁘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더욱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는 2015년 3월 27일에 설립되어 국내외 굴지의 기업 및 브랜드에 대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끝>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