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소영이 극강의 매력을 뽐냈다. 보이그룹 원포유(14U)의 신곡 ‘예뻐지지마’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등장 청순함과 상큼한 매력으로 눈길을 모은 것.
14인조 초대형 신인 보이그룹 원포유의 타이틀곡 ‘예뻐지지마’는 DEZION(디자이온)이 만든 일렉트로닉 하우스 장르에 신스 팝 느낌이 가미된 신나고 감각적인 곡.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 가사와 반복적인 멜로디가 매력적이다.
이번 신곡의 뮤직비디오에서 한소영은 14명의 소년들이 첫눈에 반한 미모의 여주인공으로 등장, 소년들이 요리, 패션, 가왕, 댄스 등 다양한 미션을 펼치며 미녀를 차지하기 위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한소영은 승자들에게 환한 미소와 함께 달콤한 스킨십을 선물, 남심을 두근거리게 만들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엔딩에서는 불길에 휩싸인 한소영을 멤버 도율이 멋지게 구해내는 모습으로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느낌을 선사,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렇게 등장부터 14명의 소년들은 물론, 보는 이들의 시선까지 사로잡은 한소영은 청순한 미모와 상큼한 매력으로 뮤직비디오의 전체적인 풋풋한 분위기를 살리는데 일조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한편 한소영이 출연하는 원포유의 ‘예뻐지지마’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