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시
에스씨디
작년 영업이익 82억원 … 전년比 16%↓
에스씨디의 지난해 실적이 공개됐습니다. 작년 영업이익이 82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로는 16% 감소했습니다. 회사 측은 판가인하와 원가상승으로 영업이익이 감소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반면 같은 기간 매출액은 8% 늘어났다고 밝혔습니다.
화신정공
작년 영업익 28억원 … 전년比 36.5%↓
화신정공 실적입니다. 지난해 영업이익이 28억 원을 기록하면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6.5% 감소했다고 공시했습니다. 같은 기간 매출액과 당기순이익 모두 감소세를 보이면서 다소 부진한 실적을 기록했습니다. 회사 측은 완성차 업체의 판매 부진으로 인해 매출이 감소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코콤
지난해 영업이익 127억원 … 전년比 43.6%↑
홈네트워크 전문업체인 코콤의 실적입니다. 코콤의 지난해 영업이익이 127억 원을 기록하면서 전년 동기 대비 43.6% 증가했다고 공시했습니다. 같은기간 매출액과 당기순이익도 각각 25%, 48% 증가하면서 견조한 실적을 달성했습니다.
일신바이오
애니젠과 3억원 규모 동결건조기 공급계약
공급계약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일신바이오가 애니젠과 동결 건조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계약 규모는 3억 8,000만 원으로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2.8% 규모고, 계약 기간은 오는 7월 31일까지라고 설명했습니다.
특징주
보성파워텍
미래차 육성 소식에 강세
오후장들어서 보성파워텍이 상승폭을 확대해나가고 있습니다. 오늘 정부가 미래차 산업 간담회를 열고 미래차 산업 발전전략을 발표했습니다. 정부는 2022년까지 앞으로 5년 동안 미래차 분야에 35조 원 이상을 투자해 완전 자율주행차 운행에 필요한 기반을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따라 전기차용 급속충전기 개발을 완료한 보성파워텍이 오늘 오름폭 기록중입니다.
오리온
`초코파이` 수출 실적 호조 소식
오리온도 이틀 연속 강세 이어갑니다. 오리온의 대표 제품이죠? 초코파이의 수출 실적이 호조를 보인다는 소식이 호재로 작용했습니다. 초코파이가 지난해 베트남에서 판매량 5억 개를 돌파하면서 베트남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