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기성이 범키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5일 “지난 1일 공개된 범키의 신곡 ‘너의 뒤에서’ 뮤직비디오에 배우 조기성이 출연했다. 뮤직비디오 속 김수인과 호흡을 맞춘 조기성은 현실로 소환하고 싶은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여주며 범키의 노래와 어우러진 뮤직비디오를 완성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범키의 신곡 ‘너의 뒤에서’는 항상 자신의 옆에서 모든 것에 영감이 되어주는 사랑하는 연인에게 진실된 사랑을 고백하는 러브송으로,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조기성은 가슴 설레는 로맨스 기운을 선물하며 다정하고도 달달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조기성은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연인을 바라보거나, 함께 걷고 데이트를 하는 등 소소한 일 하나에도 미소를 짓게 만드는 풋풋한 연인의 모습을 고스란히 보여주며 여심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워너비 남친’의 정석을 제대로 담아낸 배우 조기성은 2016년 가수 정인의 뮤직비디오 `UUU`로 데뷔, 마니아들의 전폭적인 지지가 쏟아졌던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의 남자 주인공으로도 활약했다. 신선한 마스크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웹드라마와 광고계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조기성은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며 배우로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신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조기성이 출연하는 범키의 ‘너의 뒤에서’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