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새롭게 개원한 에픽논술 아카데미가 2019 수시 전형과 관련해 오는 21일 오전 10시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3월 개학 이후 고3 수험생의 입시전략 전반을 다룰 예정으로 팟캐스트 2017년 누적 다운로드 횟수 500만건에 빛나는 입시관련 인기방송 ‘입시왕’의 진행자 하니쌤(강성한 에픽논술 대표 컨설턴트)과 최상위권 수리논술 전문가 서현 에이펙스 수리논술 전문학원의 이준호 원장이 함께한다.
1부 ‘2019 대입전략’ 편은 ‘입시왕’의 강성한 에픽논술 대표 컨설턴트가 맡아 진행하며, 2018 입시결과 및 트랜트 분석, 2019 입시의 핵심변수, 역전을 위한 대입 전략을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2부 ‘인문논술 골든타임’ 편은 에픽논술의 정대권 원장을 비롯한 인문논술 강사들이 진행하며, 3월 모평 이후 논술 대비 전략과 4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대학별 모의논술 활용 요령에 대해 설명한다.
3부 ‘이과 학생들에게 수리논술이 필요한 이유’ 편에서는 에이펙스의 이준호 원장과 에픽논술의 이현진 강사, 김유미 강사가 의치한 논술전략, 주요 대학별 논술 대비전략을 소개한다.
에픽논술 아카데미는 기존 프라임리더스 학원에서 강의를 진행하던 정대권 강사, 박경훈 강사, 김기환 강사, 김상욱 강사가 새롭게 뭉쳐 탄생한 학원으로 2018학년도 입시에서 논술 전형으로 140명 이상의 합격자를 배출한 분당-용인 지역 전통의 수시 논술 명가다.
특히 에픽학원은 서울대, KAIST 구술면접을 비롯, 연세대, 성균관대 등 최상위권 대학의 의대 논술 전문가라 불리우는 에이펙스 수리논술 전문학원의 이준호 원장과 제휴하여 분당-용인 지역 다양한 명문 고교들의 진학실적을 분석하고, 이에 따른 맞춤형 전략을 소개한다.
이러한 기획에는 입시전문 팟캐스트 입시왕의 진행자인 강성한 컨설턴트가 있기에 가능하다. 문이과를 아울러 다양한 학생들의 생기부 스펙과 자소서 및 구술면접 전략을 끊임없이 연구하는 자타공인 최고의 수시 전문가이기 때문이다.
앞으로도 이 세 팀은 분당-용인 지역을 기반으로 한 철저한 개별 학생 맞춤형 입시전략을 제시할 예정이며, 이에 따른 인문, 수리 논술 수업 및 학생부 컨설팅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자만을 대상으로 설명회가 진행되며, 설명회 이후에는 원하는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개별 간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