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모바일 앱 리뉴얼 론칭…"사용자 중심 서비스 강화"

입력 2018-02-20 13:4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CJ그룹의 통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 모바일 앱이 전면 리뉴얼을 통해 회원과 함께 소통하는 새로운 서비스로 거듭났다고 밝혔습니다.

CJ ONE 모바일 앱은 CJ의 다양한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달라진 CJ ONE 모바일 앱은 고객 경험과 편의성, 맞춤형 서비스 등 사용자 중심으로 한층 강화한 것이 큰 특징입니다.

먼저, ‘원더랜드(ONE.THE.LAND)’는 고객의 현재 위치와 가까운 매장을 추천하고 실제 매장 방문 전에 체크인을 하면 포인트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OX퀴즈, 앙케이트 등 각종 미션 수행을 통한 혜택을 증정해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게 했습니다.

CJ ONE 회원들이 즐겨찾는 콘텐츠도 더욱 풍성하게 마련했습니다. 신규 서비스인 ‘브랜드 매거진’은 최신 트렌드 뉴스와 신제품, 프로모션 소식 등 생활문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자주 찾는 메뉴를 손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사용자 위치기반과 선호 매장, 브랜드를 선택하면 쿠폰이나 이벤트 등 각종 혜택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휴대폰을 흔들면 멤버십카드, 기프트카드, 쿠폰 등을 확인할 수 있게 해 엔터테인먼트 요소도 추가했습니다.

장혜진 CJ ONE 과장은 “이번 CJ ONE 모바일 앱 리뉴얼을 통해 회원들에게 보다 나은 편의와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며 “회원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국내 대표 생활문화서비스 플랫폼이 되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CJ ONE은 모바일 앱 리뉴얼을 기념해 3월 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모바일 앱에서 CJ ONE 캐릭터인 원스터 배너를 찾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X, 최대 1만 포인트 등의 경품을 제공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