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부동산 값이 오르면서 인근 도시들의 부동산 시세도 덩달아 들썩이고 있다. 그 중 조금이라도 저렴한 부동산을 찾으려는 실수요자들이 김포 지역으로 몰리면서 김포한강신도시 내 분양되는 아파트가 주목받고 있다.
김포한강신도시는 지난 8월, 정부의 부동산 대책에서 규제 지역을 비켜간 것과 함께 도시철도, 도로교통 개통 등으로 인한 교통환경의 개선이 부동산 오름세에 크게 영향을 미친 것으로 보인다.
김포지역은 올해 11월, 양촌역부터 김포공항역을 잇는 김포도시철도가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더불어 김포한강로의 개통으로 서울 주요 도심으로의 접근성이 좋아져 실거주를 생각하는 수요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는 김포공항과 인접해있을 뿐만 아니라 김포도시전철, 김포한강로로의 접근성이 높은데 반해 평당 분양가는 주변 아파트 시세의 80%로 책정되어 높은 가성비를 가진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힌다.
게다가 은행, 병원, 마트 등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이 단지에 인접해있고, 횡단보도를 건너지 않고도 통학이 가능한 교육 시설이 젊은 수요자층을 끌어들인 주요 인기요인으로 지목되고 있다.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 단지 내에는 수변공원을 따라 조성된 녹지 공간이 쾌적함을 더해주고 독서실, 헬스장, 골프연습장을 비롯한 다양한 주민 커뮤니티 시설과 한강신도시 최초로 단지 내 수영장을 마련해 기존 아파트 단지와 차별성을 더했다.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의 홍보관은 김포시 김포한강 2로 362(김포시 장기동 1866-1번지) 중흥S-클래스 파크애비뉴 단지 내 상가에 위치해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