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준호가 K-VINA 비즈센터(케이비나 비즈센터)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오늘(26일) 오후 3시, 한국경제TV 본사에서 정준호 씨에 대한 K-VINA 비즈센터 홍보대사 위촉식이 진행된다.
작년 11월, 한국경제TV는 한국-베트남 경제교류 허브 K-VINA 비즈센터를 출범시켰다. 국내 기업들의 새로운 투자처로 주목받고 있는 베트남은 국내와는 다른 법률·세무·노무 등 사회경제 제도로 인해, 해외 진출을 준비하는 기업들이 접근하기 어렵다. 이에 한국경제TV는 국내 기업들의 베트남 진출을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K-VINA 비즈센터를 열고 한국과 베트남 양국 기업들의 상호투자 및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센터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정준호는 잠시 후 오후 3시, 한국경제TV 본사 11층 회의실에서 위촉식에 임한다. 위촉식 앞뒤로는 조주현 보도본부장과의 티타임과 스튜디오 촬영이 예정되어 있다. 위촉식 과정은 한국경제TV 모바일 개인 방송 플랫폼 티비텐플러스를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K-VINA 비즈센터는 맞춤형 정보 제공, 컨설팅, 전문 교육, 일자리 사업 등 크게 네 가지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한국과 베트남, 양국 국가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도록 고용, 창업, 인문, 비즈니스 언어 등 세분된 맞춤형 사업 컨설팅과 실무 전문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기에, 시청자들 역시 센터에 대해 잘 이해하고 활용한다면 베트남 투자에 대한 참고서로 삼을 수 있을 것이다.
※ <K-VINA 비즈센터 TV>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앱을 다운로드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