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테이크(TAKE)의 명품 라이브 영상이 공개됐다.
27일 페이스북 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소름돋는 라이브` 에 테이크 새 앨범 정규 2집 [THE SECOND]의 타이틀 곡인 `나비무덤 두 번째 이야기` 라이브 영상이 공개되어 많은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테이크는 어두운 조명 아래 마주보고 앉아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나비무덤’과 새 앨범 타이틀 곡인 ‘나비무덤 두 번째 이야기’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선보여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공개 된 타이틀 곡 ‘나비무덤 두 번째 이야기’ 는 떠나 보낸 연인에 대한 그리움으로 오랜 시간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는 마음을 담아낸 노래인 가운데 테이크 멤버 신승희가 작곡한 곡으로 알려져 발매와 동시에 많은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테이크의 라이브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나비무덤 정말 좋아했는데, 그 느낌을 느낄 수 있어 좋았다”, “나비무덤도 좋지만 신곡 나비무덤 두 번째 이야기까지 너무 좋네요! 귀 호강 했습니다.”, “역시 믿고 듣는 테이크! 새 앨범 발매 때마다 잘 듣고 있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씨아이 ENT 측은 “발매와 함께 공개 된 이번 영상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팬 여러분들과 음악으로 자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테이크는 27일 정규 2집 [THE SECOND]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