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2018년 상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S9, 갤럭시S9 플러스의 출시일이 3월 16일로 확정되면서 소비자들은 갤럭시S9 출시일, 스펙, 가격, 카메라, 색상, 출고가 등의 정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42만 명의 회원 수를 보유한 사전예약 전문 카페 ‘폰의달인’ 은 갤럭시S9 사전예약 및 각종 스마트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타사의 온라인 판매사이트의 경우 번호이동 시 고가의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지만 폰의달인의 경우 기기변경 시 돌체구스토 외에도 20종 이상의 사은품을 지급하며, 사전예약 시 대부분의 고객은 번호이동보다는 기기변경을 선호하는 특성을 살렸다고 전했다.
갤럭시S9, 갤럭시S9 플러스 사전예약을 시 기기를 출시일 이전에 받을 수 있으며, 이동통신사(SK, KT, LG), 가입구분 없이 모두 신청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번호이동, 기기변경에도 시중 50만 원 상당의 사은품을 100% 지급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삼성 갤럭시S9 공기계와 삼성 노트북5 New, 갤럭시 탭S3 WiFi(S펜 포함), 삼성 기어 스포츠, 갤럭시 탭A6 10.1 WiFi 등을 총 77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사전예약 시 100% 제공되는 사은품은 24종이며,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사은품은 삼성 기어 아이콘X(삼성 전용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폰의달인에서 갤럭시S9 사전예약 시 삼성 제조사 혜택으로 증정되는 10만 원 상당의 삼성 덱스 패드 혹은 20만 원 상당의 하만 AKG 헤드셋도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폰의달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고정호 기자
jhkoh@wowtv.co.kr관련뉴스